공지사항

(사)부산화랑협회 회장 선거 결과 보도자료

작성자
bsgalleries
작성일
2020-09-28 17:23
조회
135

제13대 사단법인 부산화랑협회 회장 선거 결과





 

㈔부산화랑협회는 지난 14일 해운대 해운대 이비스 호텔에서 2020년 정기총회(사진)를 열고 오션갤러리 윤영숙 대표를 제13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임기는 2년이며 연임할 수 있다. 윤영숙 회장은 프랑스 빠리8대학에서 영상자료학으로 석사와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귀국후 부산에서 대학 강의와 해운대문화회관 운영위원으로 활동했다.

이날 총회에서 부회장으로는 유진화랑 진정호 대표가 선출됐으며 총무이사는 서린스페이스 서지연 대표가 맡았다. 다음으로 기획이사는 갤러리 이배의 배미애 대표, 홍보이사는 갤러리 아트숲의 강혜영 대표, 국제이사로는 갤러리 우의 강우현 대표, 사업이사로는 해오름 갤러리의 노인숙 대표와 성원아트센터의 문성원 대표가 임명되었다.

그리고 재무이사는 갤러리 봄의 권순마 대표, 지역이사로는 지앤갤러리의 김근숙 대표와 1326갤러리의 강대중 대표, 갤러리 오로라의 전수열 대표가 임명되었다.

감사에는 해운대아트센터 김인옥 대표와 갤러리 조이의 최영미 대표가, 고문은 피카소 화랑 강경희 대표가 선출되었다.

㈔부산화랑협회 윤영숙 회장은 "다이나믹 부산, 세계해양도시 부산에 걸맞도록 대외적으로 협회위상을 높이고, 코로나19와 같은 재난에도 지혜롭게 대처할 수있는 온.오프라인 통합 전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회원들의 권익을 보호하겠다"고 밝혔다.